name

고객지원

보도자료
제목 장수 식품발전 견인 '동방제유' 준공식
 

 

 

장수 식품발전 견인 '동방제유' 준공식

 

농공단지에 2공장 설립 / 식품기업협의회 발대도
 
 
 


 

 

 

▲ 지난 3일 장수농공단지에서 농업회사법인 동방제유(주) 준공식 및 식품기업협의회 발대식이 열리고 있다.

 

 

 


장수지역 식품산업 발전의 견인차역을 맡게 될 농업회사법인 동방제유(주)(대표 남정호) 준공식 및 식품기업협의회 발대식이 지난 3일 장수농공단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.

동방제유(주)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한영희 장수부군수, 장수군의회 유기홍 의장과 이희숙·김용문·한규태 군의원, 양성빈 도의원, 박경준 농협장수군지부장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.

또한 이날 행사는 동방제유 준공식과 더불어 장수농공단지에 입주한 5개 식품기업(동방제유·장모님반찬·움채·산머루식품·청정장수오미자)이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가공식품의 고부가가치를 위해 식품기업협의회를 구성하고 발대식을 마련했다.

참기름 및 들기름을 생산하는 동방제유는 경북 영천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, 지난해 장수식품클러스터 육성사업 일환으로 관내 농산물의 안정적인 소비처 및 판로 확보를 위해 장수군으로 유치됐으며, 장수농공단지에 2공장을 설립했다. 2공장은 부지면적 5800㎡이며 공장면적은 1242㎡이다.

한영희 부군수는 “이번 준공식 및 식품기업협의회 발대식을 통한 장수농공단지 식품산업 집적화로 장수식품 산업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 

 

 

 

 

기사바로가기